A SECRET WEAPON FOR 유달

A Secret Weapon For 유달

A Secret Weapon For 유달

Blog Article

경미한 선정/폭력 및 사행성 표현, 직접적인 범죄묘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닫기

외부결제란 원스토어 인앱결제 대신 판매자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식이며, 쿠폰이나 이벤트 등 원스토어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저녁은 숙소에서 고기 구워먹기 위해서 마트에 장보러 갔어요. 여행가서 호텔에 묵는걸 더 좋아하지만 펜션은 또 꼬기꾸워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래 둘째날의 첫 목적지는 바로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 포항카페 중에서 단연 원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英, 실험 영상 공개 "방송 일정으로 훈련 참여 어려워" 현주엽 휘문고 농구 감독, 근무 태만 논란..학부모 탄원서 제기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않고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다​음날, 숙소 체크아웃하고 가보고 싶었던 핫플 중 하나인 포항카페로 향했어요. 이날은 전날과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숙소 근처에서도 드론도 날리고 대구유달 했는데 카페 근처에 왔더니 정말 너무 이쁜 바다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우연찮게 발견한곳이었는데 여기가 포항 해오름전망대 라고 하더라고요.

포항여행코스 대망의 마지막 코스는 바로 호미곶 이예요. 영일대에서 거리가 꽤 있어서 갈까말까 했지만(안가본 곳도 아니고.

매니저 위임 절차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항 서울유달 두낫디스터브 이 카페가 유명한 또 다른 이유. 바로 이렇게 야외공간에 감각적인 포토존이 있기때문이예요. 뒷배경은 게다가 바다니까 유달 이건 뭐~ 인생샷 제조 스팟 아니겠어요?

잘 찍히지 않는 쩡이도 이날 유달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 그 사진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 풍경만 남아있길래 이정도만 올려봐요. 암튼 여행가서 저처럼 카페놀이 좋아하신다면 여긴 꼭 가셔야해요.

Report this page